반응형
아옳이 서주원 이혼공방 새로운 국면 시어머니 등판과 지인 댓글
아옳이의 이혼 사실 서주원 바람기 폭로와 관련하여 새로운 국면으로 치닫고 있다. 이혼은 이미 합의로 끝난 상황이고, 서주원의 바람이 아닌 아옳이이와의 결혼생활에서 온 문제로 이혼은 시작되었다는 증언
서주원 어머니 추정 인스타 반박
"해외에 거주 중이라 뒤늦게 알았고, 매번 아들이 언급한 그 고통을 다시 확인했다. 그동안의 일을 차근차근 올려볼까 한다. 아들은 언급하지 않을 것 같아서 그렇다"
"내가 무슨 말을 해도 결국 시어머니, 악덕 시애미로 몰고갈 것 잘 안다"
"(아옳이가)피해자가 된 것처럼 억울함으로 호소만 했다면, 이혼녀로 살아가기 위해 피해자 코스프레를 해야 하니 어쩔 수 없었겠지 이해했겠지만 이미지를 믿고 결혼 결정을 한 내 아들 같은 순수한 어린 청춘들이 전혀 의심을 갖지 않는다는 신뢰를 밟고 분노의 정의로운 클릭으로 연결해 자극적인 영상을 올리고 같은 날 맞춰 쇼핑몰을 오픈하고 경제적 이득을 학습한지라 또 이런 범죄 수준의 기사, 동영상을 만들어 제작했다"
"누구도 막지 못한 그녀 주변 환경에 경악했다"
"유튜브에서 느껴지는 쿨하고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와 엄마가 권사님이고 계산 없는 순수한 마음으로 결정한 결혼이라고 믿었다"
"아옳이는 자기 부모가 여유롭지 못해 은행에서 2억 대출을 받아 빌려줬는데 그 돈으로 사업도 하고 결혼 비용도 감당해야 하고, 또 그 돈을 곧 갚아줘야 한다고 하더라. 독립적으로 살아 기특했다"
"내가 해외에 있는데 아들에게 전화가 왔다. 정원에 심은 나무들에 물을 주라고 집 열쇠를 맡겼는데, 아들이 바쁜 일로 (아옳이에게) 대신 부탁했다더라. 상견례도 하기 전에 내 집 열쇠를 열고 친정어머니와 함께 둘러보고 '천정이 높고 규모가 커서 어머니가 놀랬다'는 말을 했다더라. 끝까지 안 들어갔다고 잡아 떼다가 1층만 둘러봤다고 했다가"
"상견례 전 내 집 문을 따고 들어와 엄마와 둘러보고 갔다는 사실 하나만으로도 상상 못할 무례함, 얄팍함에 그들의 삶의 우선순위가 아들의 불행을 직감하게 했다"
서주원 지인 유튜브 아옳이 주장 반박
"아옳님? 결혼생활 4년 동안 남편 밥상 몇 번 차렸나요?
아옳님? 이혼의 맨처음 시작이 남편의 바람기였나요. 아님 유튜브 출연하는 거 너~무 싫다는 주원님과 계속 싸우시지 않았나요?"
"신혼생활인지 유튜브하러 결혼한 건지 도대체 눈뜨면서부터 카메라 들이대고. 골프장 가서도 골프 좀 치겠다는데 계속 옷 4~5벌씩 갈아입히고 사진찍고. 같이 사는 동안 카메라 때문에 사는 게 아니라 돌아버릴 거 같다고 하셨다던데!" "주원님이 250만 원 부르셨나요? 한 달 수입 1억 넘게 버는데. 남편 한달 내내 유튜브 촬영 같이 하면서 안 한다니까 250만 원. 협의 하에 주신 거 아니었나요? 위에서 말한 것처럼 주원님이 제시한 재산분할 금액 낮춰서 주신 거 1원도 있으세요? 서로 자기 재산 건드리지 않기로 하고 합의이혼 하신 걸로 아는데..."
"주원님 너~무 매도하시는데 아옳님이 말씀하신대로 그런 놈인가요? 주원님이 만나자고 애원할 때는 쳐다보지도 않더니 하트시그널 나가서 인기 얻자 그때부터 만나주고 결혼해서 주원님 출연시키면서 유튜브도 너무 잘된 거잖아요. 그리 돈 많~이 벌게되면 당연 주원님 기여도도 드리는 것도 맞구요"
"서로 합의해서 깨끗이 이혼했으면 뒷말 없는 게 보기도 좋네요. 아옳님 너무 좋아하고 주원님하고 결혼해서 둘이 너무 잘되고 잘사는 거 응원했는데 이혼하고 나서 이렇게까지 주원님 매도하니 아옳님이 시어머님 관계나 유튜브에서 넘 착하고 밝게 보여지는 모습과 실게 성격도 아는 저로서는 이 영상을 보니 주원님이 바보 같고 너무 멍청하네요"
아옳이와 서주원 이혼
둘의 이혼은 22년 10월 합의하에 이혼했다.
아옳이 서주원 이혼 진행
아옳이 김민영 이혼 하스스톤 방송으로 유명해진 인플루언서 김민영 일명 아옳이가 이혼을 했다. 남편 서주원과는 갈라섰으며, 상간녀에게 소송을 건 상황. 아옳이 유래 쇼핑몰 모델등으로 활
agfa1351.allthatreview.com
반응형